컨텐츠 바로가기

10.14 (월)

코카콜라, 카카오프렌즈 캐릭터 담은 스페셜 패키지 선봬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코카-콜라가 봄을 맞아 설렘과 응원의 메시지를 담은 스페셜 패키지를 출시했다고 12일 밝혔다.

패키지는 2014년부터 전개해 온 '마음을 전해요(Share a Coke)' 캠페인의 목적으로, '닉네임X메시지 패키지', '12간지 패키지', '이모티콘 에디션'에 이어 출시된 코카-콜라의 4번째 스토리텔링 기획이다.

IT조선

코카-콜라 봄 스페셜 패키지는 봄을 맞아 소비자들이 소중한 사람들과 코카-콜라로 서로를 응원하고 격려하며 꽃길만 걷기를 희망하는 마음에서 기획됐다. 봄하면 떠오르는 꽃과 사랑을 주제로 한 메시지와 각 메시지에 가장 잘 어울리는 표정과 제스처의 카카오프렌즈 캐릭터를 담은 것이 특징이다.

각 패키지에는 '심쿵꽃남친', '심쿵꽃여친', '꽃길만 걷자', '내맘 꽃피워 봄', '너에게 꽃힘', '꽃과콜라', '넌 나의 꽃사랑', '꽃보다 너', '사랑을 꽃피워', '꽃가족 총출동' 등 '꽃'을 활용한 위트 있고 희망적인 메시지가 담겨 있어 사랑하는 사람들과 더 새롭고 특별한 방법으로 소통하고 공감할 수 있도록 했다.

스페셜 패키지는 총 10개의 메시지와 12개의 카카오프렌즈 캐릭터를 조합해 250mL '코카-콜라' 및 제로슈거 제품인 '코카-콜라 제로' 캔 제품 7종, 355mL '코카-콜라' 캔 제품 1종, 500mL '코카-콜라' 및 '코카-콜라 제로' PET 제품 12종, 1.5L 및 1.8L '코카-콜라' PET 제품 각 6종 등 총 32종으로 출시됐다.

IT조선 박철현 기자 ppchul@chosunbiz.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