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0.13 (일)

NCT 2018, 앨범 14일 발매..총 13곡 수록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머니투데이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에스엠엔터테인먼트는 오는 14일 남성아이돌그룹 NCT의 앨범 ‘NCT 2018 EMPATHY’(엔시티 2018 엠파시)가 발매된다고 12일 밝혔다.

오는 14일 오후 6시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공개되는 ‘NCT 2018 EMPATHY’는 NCT 127, NCT U, NCT DREAM 등 총 18명이 참여해 만든 다채로운 장르의 총 13곡으로 구성되어 있다.

NCT의 서울팀 NCT 127의 신곡 ‘TOUCH’(터치)는 멤버들의 개성 있는 보컬과 중독성 강한 퓨처 신스 사운드가 조화를 이룬 밝고 경쾌한 곡이다.

NCT U는 멤버들이 곡에 따라 다양한 조합을 선보이는 연합팀인 만큼, 이번 앨범을 통해 다채로운 매력을 선사한다. 일곱 멤버의 카리스마가 돋보이는 어반 힙합 장르의 ‘BOSS’(보스), 태용X텐의 섹시한 매력이 인상적인 신스 팝 곡 ‘Baby Don’t Stop’(베이비 돈트 스톱)은 뮤직비디오로 선공개됐다.

태용, 마크, 루카스, 도영이 참여한 ‘YESTODAY’(예스투데이)는 영어 ‘yesterday’와 ‘today’를 조합, ‘어제가 될 오늘’이라는 뜻을 담아 색다른 매력을 느낄 수 있다. 더불어 10대 멤버로 구성된 청소년 연합팀 NCT DREAM의 패기를 만날 수 있는 트랩 힙합 장르 곡 ‘GO’(고)도 만날 수 있다.

한편 12일 밤 12시 유튜브 및 네이버TV SMTOWN 채널 등을 통해 NCT 127의 신곡 분위기를 미리 만날 수 있는 ‘TOUCH’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이 공개될 예정이다.

김건우 기자 jai@mt.co.kr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