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0.11 (금)

피죤 ‘2018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수상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뉴스1

© News1


(서울=뉴스1) 김수경 기자 = 종합생활용품 전문기업 피죤(대표 이주연)은 자사의 대표 제품인 섬유유연제 피죤 ‘리치퍼퓸 시그니처’, 살균세정제 무균무때, 세탁세제 액츠 ‘프리미엄젤’로 ‘2018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을 수상했다고 12일 밝혔다.

한국소비자포럼이 주최하는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은 올해 16회째로 대상을 수상 받은 기업들은 국내 소비자를 대상으로 실시된 전국 소비자조사와 전문 위원회의 심의를 통해 부문별 최고의 브랜드로 최종 선정됐다.

피죤은 이번 2018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에서 피죤 리치퍼퓸 시그니처가 섬유유연제 부문 16년 연속 대상, 무균무때가 살균세정제 부문 12년 연속 대상 그리고 액츠 프리미엄젤이 세탁세제 부문 10년 연속 대상을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특히 이들 브랜드가 각각 10~16년씩 부문별 연속 대상을 타면서 국내 최고 브랜드 명예를 상징하는 ‘퍼스트 클래스’를 수상하기도 했다.

피죤은 1978년 국내 최초로 출시된 섬유유연제 브랜드로 ‘빨래엔 피죤’이란 메시지로 소비자들의 마음속에 대표 섬유유연제 브랜드로 깊이 자리 잡으며 지속적으로 변화하는 고객의 욕구를 충족하면서 우수한 품질과 다양한 제품 구성으로 사랑을 받고 있다.

또한 피죤 리치퍼퓸 시그니처는 피죤 중앙연구소가 2년여의 R&D를 통해 선보인 프리미엄급 초고농축 제품이다. 무균무때는 1999년에 국내 최초로 출시된 살균 세정제이며 액츠는 2005년 국내 최초 액체세제로 출시되면서 ‘액체세제’ 시장을 새롭게 연 제품으로 알려져 있다.

최근 출시한 액츠 고농축 ‘프리미엄젤’은 강력한 세척력과 인체 안전성을 강조한 제품으로 기존 대비 성능이 4배 이상 강해져 각종 생활얼룩은 물론 미세먼지와 각종 오염, 찌든 때 등을 효과적으로 제거해 준다.

한편, 피죤은 ‘소비자가 뽑은 가장 신뢰하는 브랜드 대상’ 수상, ‘대한민국 소비자 대상’ 소비자 브랜드 부문 대상 수상, ‘소비자 선정 스타 브랜드 대상’ 수상 등 국내 권위 있는 다양한 시상식에서 브랜드 파워 및 제품력 등을 인정 받아 대상을 수상한 바 있다.
nohsm@

[© 뉴스1코리아(news1.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