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0.10 (목)

위메프, 케이뱅크 '코드K 예적금' 우대금리 프로모션 진행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뉴스1

© News1


(서울=뉴스1) 장도민 기자 = 위메프는 25일까지 '위메프X케이뱅크 우대금리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프로모션에 참여자는 케이뱅크의 대표 수신 상품인 '코드K 정기예금'과 '코드K 자유적금'의 우대 금리를 받을 수 있다.

위메프에 올라온 '케이뱅크 예적금 우대금리 이벤트' 0원딜 페이지에서 구매하기 버튼만 누르면 참여할 수 있다. 0원딜 구매 시 문자로 발송된 금리우대코드를 확인하고 케이뱅크 앱을 실행해 입력하면 된다.

코드K 정기예금은 1만원 이상 가입 가능하며, 위메프에서 발급받은 금리우대코드 입력 시 연 최고 2.3%, 2년 2.35%, 3년 2.4%의 금리를 받게 된다.

코드K 자유적금은 매월 최대 30만원, 3계좌까지 가입할 수 있다. 1~3년 가입기간에 따라 최고 연 2.5~2.7%의 금리가 제공된다.

다만 금리우대코드를 통한 가입은 이벤트 기간 내 정기예금 한도 300억원, 적금 3000좌 한도 소진 시 조기종료 될 수 있다. 위메프는 코드K 예·적금 가입자 중 4월 11일 기준으로 정상계좌 고객에게 위메프 포인트 3000원을 추가 증정할 계획이다. 포인트는 고객당 1회 지급된다.

위메프 관계자는 "인터넷전문은행인 케이뱅크와 제휴해 복잡한 조건 없이 금리를 우대 받고 위메프 포인트 혜택까지 받을 수 있는 '일석이조'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고 말했다.
jdm@

[© 뉴스1코리아(news1.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