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0.09 (수)

SK플래닛 11페이, 누적 결제액 3조 돌파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뉴시스

SK플래닛


"올해 5조 돌파 및 6조 달성 기대"

【서울=뉴시스】최선윤 기자 = SK플래닛은 간편결제 서비스 11페이가 누적 결제액 3조원을 돌파했다고 12일 밝혔다. 서비스 론칭 후 3년 만에 얻은 성과다. 가입회원 수는 870만명, 누적 결제건수는 6000만건을 넘어섰다.

11페이는 이달 들어 하루 평균 결제액 90억원, 하루 결제건수 16만건 수준으로 전년 동기 대비 폭발적인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특히 가입 후 탈퇴율이 0.01%에 불과할 만큼 한번 이용한 고객들은 꾸준하게 11페이를 이용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SK플래닛은 11페이가 11번가 쇼핑고객에게 매력적인 결제수단으로 선택받고 있는 것으로 평가했다. 이에 11번가는 11페이와 연계한 다양한 프로모션들을 통해 고객 혜택을 더욱 강화하고 있다. SK플래닛은 11페이가 올해 안에 5조원을 돌파하는 것은 물론 6조원 달성도 가능할 것으로 예측하고 있다.

김현진 SK플래닛 프로덕트 이노베이션 추진단장은 "11페이가 지금까지 결제 프로세스에서의 혁신을 통해 고객에게 차별화된 주문·결제경험을 제공한 것이 누적 결제액 3조 원의 성과로 나타났다"며 "누구보다 빠르게 새로운 결제인증기술을 안정적으로 도입하고, 나아가 카드사, PG사 등과의 제휴로 사용자 편의성을 극대화한 국내 최고의 간편결제 서비스로 만들어가겠다"고 밝혔다.

csy625@newsis.com

▶ 뉴시스 빅데이터 MSI 주가시세표 바로가기
▶ 뉴시스 SNS [페이스북] [트위터]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