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0.09 (수)

아모레퍼시픽, 듀얼 제형 선스틱 3종 출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이데일리

[이데일리 박성의 기자] 아모레퍼시픽(090430)이 두 가지 제형을 결합한 듀얼 제형 선스틱인 ‘라네즈 안티폴루션 투톤 선스틱’과 ‘헤라 선 메이트 스틱’, ‘헤라 옴므 UV 디펜스 스틱’을 출시했다.

라네즈는 미세먼지와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고, 피부 방어력을 개선해주는 ‘안티폴루션 투톤 선스틱 SPF50+ PA++++’을 출시했다. 제주 진저오일 성분을 함유해 유해물질에 지친 피부를 진정시켜주고, 더스트 블록 파우더가 함유돼 미세먼지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준다. 자연스러운 톤 보정 기능이 있어 외출 시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헤라는 여성용과 남성용 선스틱 2종을 선보였다. ‘선 메이트 스틱 SPF50+ PA++++’는 자외선 차단은 물론 메이크업 베이스, 프라이머 효과를 동시에 내는 선스틱이다. 메이크업 베이스 효과의 핑크 피그먼트와 모공 프라이머 효과의 두 가지 제형을 S라인 형태로 담아, 덧바를수록 피부톤과 피부결을 예쁘게 표현해 준다.

남성용 선스틱인 ‘옴므 UV 디펜스 스틱 SPF50/PA++++’은 촉촉한 에센스 성분의 균형있는 조합으로 끈적임 없이 부드럽게 발리는 아웃도어용 선스틱이다. 펜타파워 컴플렉스TM 에센스 성분을 함유한 투명 스틱 라인은 자외선 차단과 동시에 풍부한 보습효과를 자랑한다. 피지조절 파우더를 함유해 과다 분비되는 피지를 케어한다.

라네즈 안티폴루션 투톤 선스틱은 전국 아리따움 매장 및 라네즈 명동 플래그십 스토어, 라네즈 로드샵(충무로점, 가로수길점)과 아모레퍼시픽 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헤라의 선스틱 2종은 전국 백화점 및 면세점의 헤라 매장과 아모레 카운셀러, 아모레퍼시픽 몰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한편 오는 20일부터 5월 31일까지 아모레퍼시픽의 듀얼 제형 선스틱을 알리는 ‘썸스틱 캠페인’을 본격적으로 실시할 예정이다. 오는 20일부터 4월 18일까지 아모레퍼시픽 몰에서 듀얼 제형 선스틱을 구입하는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여행상품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