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7.09 (화)

[교육 브리핑] ‘다빈출코드’ 개정판 출시 기념 UCC 공모 외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세계일보

‘다빈출코드’ 개정판 출시 기념 UCC 공모

NE능률(옛 능률교육)이 대학수학능력시험 기출문제집 ‘다빈출코드’ 개정판 출시를 기념해 UCC 공모전(사진)을 오는 18일까지 실시한다. 다빈출코드를 효과적으로 알리는 내용의 30초~3분 이내의 영상을 만들어 유튜브에 게시하면 되고, 중고교 학생 누구나 개인이나 팀으로 참여할 수 있다. 1등은 노트북(개인) 또는 200만원 상당의 백화점상품권(팀)을, 2등은 태블릿PC(개인) 또는 70만원 상당의 백화점상품권(팀)을, 3등은 10만원 상당의 문화상품권(공통)을 받는다. 공모전 참가자 전원에게는 다빈출코드 전 권 세트를 준다.

진학사, 고3 3월 모의평가 풀서비스 제공

입시전문 진학사는 지난 8일 치러진 고3 학생 대상 전국연합학력평가(3월 모의평가)와 관련된 풀서비스를 진학닷컴(www.jinhak.com)을 통해 제공한다. 수험생들은 채점과 실시간 등급컷 분석, 수시·정시 진단, 추천대학 등의 서비스와 목표하는 대학·학과에 대한 지원가능 여부를 판단하고 대비할 수 있는 ‘모평 모의지원 리포트’ 등을 받아볼 수 있다. 회원가입이나 로그인을 않고도 접속해서 성적을 입력하면 누구나 서비스 이용이 가능하다. (문의 1544-7715)

교과 연계 학습지 ‘아이스크림 하루’ 출시

초등학생 스마트 홈 러닝 프로그램 ‘아이스크림 홈런(Home-Learn)’이 새학기를 맞아 교과 연계형 초등학습지 ‘아이스크림 하루’(사진)를 출시했다. 아이스크림 하루는 주요 교과목(국어, 수학, 사회, 과학)이 모두 학교 진도와 100% 연계됐고, 학교 공부에 필요한 핵심 내용으로만 구성됐다. 온·오프라인 간 연계를 강화해 학부모의 학습 지도 부담을 줄였고, 학생들의 성취도를 또래와 비교할 수도 있다.

ⓒ 세상을 보는 눈, 세계일보 & Segye.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