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9.29 (일)

한국패션協, 제13대 회장에 한준석 지오다노 대표 취임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뉴시스

/첨/한준석 신임 패션협회장


【서울=뉴시스】김종민 기자 = 한국패션협회는 22일 정기총회 및 이사회를 열고 제13대 회장으로 ㈜지오다노 한준석 대표를 선임했다.

한준석 회장은 취임 인사를 통해 "평소 ‘고객 만족을 위한 혁신’을 늘 고민하며 하루를 시작했는데 오늘부터 한 가지 고민을 더해 보고자 한다"며 "한국패션협회 회원사와 함께, 한국 패션 산업의 글로벌 경쟁력을 올릴 수 있는 협회의 역할을 개발하고 발전시키는 데 미력이나마 일조하겠다"고 말했다.

신임 한 회장은 패션업계 리딩 CEO로 지오다노, 컨셉원 등의 브랜드를 전개하고 있다. 재고효율, 배송혁신, 무차입 투명경영 등의 지속 가능 경영을 통해 지난 1994년 창사 이래 23년 연속 흑자 경영 중이다.

지오다노가 중견패션업체로 자리매김할 수 있었던 것은 좋은 품질을 합리적인 가격에 고객들에게 제공했기 때문이다. 특히 24시간 물류 운영, 매스 밸류 브랜드의 백화점 진입, 빅스타를 활용한 마케팅, 가두 핵심 상권에 대형 매장 오픈 등 기존 기업 관행을 탈피한 새로운 혁신 경영으로 한국패션업계에서 선도적인 역할을 수행하고 있다.

패션협회 측은 '패션은 감성과 과학의 융합'이라는 경영 철학을 가진 한준석 회장의 노하우가 변혁기를 맞이한 한국 패션 산업 발전에 크게 공헌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jmkim@newsis.com

▶ 뉴시스 빅데이터 MSI 주가시세표 바로가기
▶ 뉴시스 SNS [페이스북] [트위터]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