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9.29 (일)

에버랜드, 졸업·개학 시즌 '또만나 친구야' 특별 이벤트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친구들과 함께 SNS 인증사진 남기면 무료이용 교환권 증정]

머니투데이

에버랜드를 찾은 학생들이 친구들과 함께 나무로 만든 롤러코스터 'T 익스프레스'를 타고 있는 모습. 에버랜드는 졸업·개학 시즌을 맞아 친구와의 헤어짐이 아쉬운 학생들에게 다시 만날 기회를 선물하는 '또만나 친구야' 특별 이벤트를 다음달 4일까지 진행한다. /사진제공=에버랜드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에버랜드가 졸업·개학 시즌을 맞아 '또만나 친구야' 특별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1일 밝혔다.

'또만나 친구야'는 정해진 기간 내 친구와 함께 에버랜드를 방문한 중·고·대학(원)생 대상으로 여름방학이 시작되는 오는 7월 무료 이용의 기회를 제공하는 이벤트다. 에버랜드 공식 홈페이지와 페이스북에서 다음 달 4일까지 진행한다.

에버랜드 정문 매직트리 앞에 마련된 이벤트 포토스팟에서 친구들과 함께 찍은 인증사진을 각자의 SNS(소셜네트워크서비스)에 해시태그와 함께 업로드하면 참여가 완료된다. 업로드 후에 정문 앞 예매티켓 교환처에 학생증과 함께 제시하면 7월에 사용할 수 있는 무료이용 교환권을 증정한다.

올 7월에 이벤트에 참가했던 친구들 전원이 재방문해 당시 인증사진과 교환권을 함께 제시하면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에버랜드 측은 "이벤트 시작 이후 페이스북 이벤트 게시물을 약 50만 명이 조회했을 정도로 반응이 뜨겁다"며 "앞으로도 마음 따뜻해지는 스토리를 적극 발굴해 고객의 공감과 추억을 불러일으킬 수 있는 감성 마케팅을 확대할 것"이라고 밝혔다.

배영윤 기자 young25@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