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7.06 (토)

영주실내수영장 수영 강습회원 모집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국제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영주실내수영장 수영 강습회원 모집 (영주=국제뉴스) 백성호 기자 = 영주시는 오는 26일 영주실내수영장 개장식을 갖고 6일간 무료 시범운영을 거쳐 다음달 5일 정식 개장을 앞두고 수영 강습회원 10개 반 600명을 오는 21일 오전 9시부터 실내수영장에서 선착순 현장 접수한다.

프로그램 운영은 새벽 6시부터 저녁 9시까지 각 시간대별로 회원의 수영 수준에 따라 전문 수영강사의 지도로 구분해 실시한다. 강습이 없는 날 또는 강습 프로그램을 받지 않는 경우는 자유 수영을 즐길 수 있는 일반회원권과 1일 3시간 이용 가능한 일일권 표로 입장이 가능하다.

이용요금은 성인의 경우 1일 3시간 기준 3천500원, 1개월 강습은 6만5천원, 자유 수영은 5만5천원이다. 청소년은 1일 2천500원, 강습은 5만2천원, 자유 수영 4만2천원이다. 20인 이상 단체이용자는 20% 할인되며, 3개월 이상 사용자는 월회비 10% 할인혜택이 제공된다.

특히, 수영장에는 다목적체육관, 헬스장, 요가ㆍ필라테스, 스피닝 등 부대시설이 마련돼 있어 준비 운동 후 수영장에 입장할 수 있어 운동효과를 극대화 할 수 있다.

한편, 영주 실내수영장은 시민의 건강한 삶을 추구하기 위해 실내수영장의 수온을 최적의 온도로 유지하고 있으며, 정기적인 수질검사 및 관리를 통해 최상의 시설로 관리하고 있다.

영주시 관계자는 "수요자 중심의 맞춤형 프로그램 운영과 시설보완을 통해 수영인구 저변 확대 및 주민들에게 안전하고 건전한 여가선용 공간과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할 방침"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Copyright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