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7.01 (월)

딜라이트 보청기, 구입 가격 기본 할인에 선착순 특별 할인까지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중앙일보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국내 보청기 브랜드’ 딜라이트 보청기가 난청인들의 보청기 구입 금액 부담을 최소화하기 위한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딜라이트 보청기는 기업의 핵심가치인 ‘경제적인 이유로 듣지 못하는 사람이 없는 세상을 만들고자 하는 착한 기업’을 다시 한 번 되새기는 차원에서 2018년 슬로건을 ‘가벼운 시작, 풍성한 소리’로 정했다.

이번 2월에 진행 중인 설맞이 특별 프로모션에서는 프리미엄 보청기 제품인 ‘혜음’을 큰 폭의 할인율을 적용하여 제공한다.

‘혜음’ 제품 중 정가 210만원의 12채널(24밴드채널) 제품을 선착순 100명 한정으로 할인 판매하며 보청기 보조금을 활용하면 본인 부담금이 거의 없다는 것이 업체 측의 설명이다.

‘혜음’ 8채널(16밴드채널)과 16채널(32밴드채널)도 수량은 제한 없이 할인 판매한다.

여기에 지난해 12월부터 진행 중인 최고급 전자식 습기 제거제 할인 판매도 연장 진행한다. 습기 제거기는 겨울철 온도 차로 인해 보청기에 결로현상(이슬맺힘)이 생기는 것을 막아주는 필수품이다.

딜라이트 보청기 관계자는 “우리나라 난청인 중 보청기 착용 비율은 7% 정도로, 높은 보청기 가격으로 인한 부담이 그 원인이다. 이에 고성능의 프리미엄 보청기를 타사 같은 성능 제품 대비 더 저렴하게 공급하고자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했다”고 설명했다.

‘혜음’ 시리즈는 딜라이트 보청기의 모든 제품 중 부가기능이 가장 많은 프리미엄 보청기 제품으로, 디지털 신호 처리 기술(DSP)과 진화된 피팅 프로그램으로 보다 더 깨끗하고 정확한 음질을 전달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이번 설맞이 이벤트와 관련한 보다 자세한 사안은 대표번호나 홈페이지, 또는 전국 각 전문점 문의를 통해 확인가능하다.

온라인 중앙일보

▶모바일에서 만나는 중앙일보 [페이스북] [카카오 플러스친구] [모바일웹]

ⓒ중앙일보(http://joongang.co.kr) and JTBC Content Hub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