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0.09 (수)

방탄소년단 정국, 보기만 해도 광대 승천 연예인 1위…2위는 김종현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MBN

방탄소년단 정국 1위 사진=DB


[MBN스타 손진아 기자] 방탄소년단 정국이 네티즌들이 보기만 해도 광대 승천하게 되는 연예인 1위로 뽑혔다.

19일 커뮤니티 포털사이트 디시인사이드와 취향 검색 기업 마이셀럽스가 운영 중인 익사이팅디시는 '보기만 해도 광대 승천하게 되는 연예인은?'으로 투표를 실시한 결과 정국이 1위에 올랐다고 밝혔다.

지난 4일부터 10일까지 총 7일간 진행한 이번 투표에서 1위는 방탄소년단 정국이 이름을 올렸다.

총 7,485표 중 2,876표(38.4%)의 지지로 1위에 오른 정국은 17살에 방탄소년단 막내로 데뷔할 당시 젖살이 빠지지 않은 통통한 볼살과 귀여운 외모로 팀의 다른 멤버들은 물론 팬들에게도 친동생 같은 사랑을 듬뿍 받았다.

2위로는 2,199표(29.4%)로 그룹 뉴이스트 W의 김종현이 선정됐다. 팀의 리더로서 조용한 카리스마로 팀을 이끌어나가는 김종현은 그러나 귀엽고 애교 넘치는 행동과 말투로 반전미를 뽐내고 있다.

3위에는 655표(8.8%)로 배우 박보검이 꼽혔다. 잘생긴 외모와 예의 바른 언행으로 사랑받는 박보검은 그와 이야기하는 연예인 모두 함박웃음을 짓는 모습이 포착돼 화제가 됐다.

이 외에 가수 아이유, 배우 박보영, 트와이스 나연 등이 뒤를 이었다. 손진아 기자 jinaaa@mkculture.com

< Copyright ⓒ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