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0.01 (화)

고향집 주택용 소방시설 선물하기 캠페인 실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국제뉴스

(사진제공=사천소방서) 지난 14일 설 명절을 앞두고 삼천포 홈플러스를 방문해 사천시민을 대상으로 설 명절 주택용 소방시설 선물 캠페인을 실시했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사진제공=사천소방서) 지난 14일 설 명절을 앞두고 삼천포 홈플러스를 방문해 사천시민을 대상으로 설 명절 주택용 소방시설 선물 캠페인을 실시했다. (사천=국제뉴스) 정천권기자 = 사천소방서(서장, 조승규)는 지난 14일 설 명절을 앞두고 삼천포 홈플러스를 방문해 사천시민을 대상으로 설 명절 주택용 소방시설 선물 캠페인을 실시했다.

주택용 소방시설이란 화재 시 연기를 감지해 경보음을 울려 화재사실을 알려주는 단독경보형감지기와 소화기를 일컫는 말로 이 두가지는 화재 초기 단계 시 소방차 1대와 버금가는 효과를 가지고 있다.

이날 실시한 캠페인은 사천소방서와 삼천포 홈플러스가 합동으로 실시한 캠페인으로 총 22명(사천소방서 10명, 의용소방대 10명, 삼천포 홈플러스 관계자 2명)이 설 연휴를 앞두고 고향을 방문하는 시민들에게 고향집 주택용 소방시설 선물을 통해 안전을 선물하고 안심을 담아오자는 슬로건을 내걸고 주택용 소방시설 보급 확대를 위한 목적으로 실시했다.

박유진 예방안전과장은 "화재 시 초기소화와 대피가 가장 중요한 만큼 주택용 소방시설을 고향에 계시는 부모님들께 드려 안전을 선물하고 안심을 담아오는 즐거운 설 명절이 됐으면 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Copyright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