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9.30 (월)

유아 자전거 인펜토 20일 강남서 런칭쇼 진행, 19일 공식 판매 시작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중앙일보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유럽에서 유아용 자전거로 유명한 브랜드 인펜토가 오는 20일 오후 서울 강남 잼투고에서 런칭쇼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런칭쇼에는 박람회에서 선보일 인펜토 제품들을 미리 구경할 수 있으며 현장구매 또한 가능하다. 현장구매 시 티셔츠와 핀버튼 등 인펜토 굿즈도 같이 증정할 계획이다.

인펜토 런칭쇼 게스트로는 가수 KCM, 양동근, 뮤지컬 배우 손준호, 방송인 조세호와 배우 인교진 등 연예인 부부들과 네덜란드에서 인펜토 본사 관계자들이 참석한다.

또 런칭쇼 전날인 19일에는 인펜토 홈페이지에서 공식 판매가 시작되며, 선착순 50명에게는 보호장구 및 인펜토 티셔츠 등 증정품이 제공된다.

이번 런칭쇼를 통해 인펜토는 국내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아이들의 창의력 향상과 더불어 가족과 함께 시간을 보내기 좋은 제품으로서 인지도 향상을 기대하고 있다.

인펜토는 네덜란드에서 조립형 유아용 자전거로 유명한 브랜드로, 전 세계 최초로 한국의 (주)아이이노베이션과 파트너십을 맺고 국내 판매를 시작했다.

온라인 중앙일보

▶모바일에서 만나는 중앙일보 [페이스북] [카카오 플러스친구] [모바일웹]

ⓒ중앙일보(http://joongang.co.kr) and JTBC Content Hub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