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0.11 (금)

칭다오의 봄꽃 향기와 함께하는 골프여행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CBS노컷뉴스 트래블팀 장효진 기자

노컷뉴스

따뜻한 봄바람과 함께 칭다오 동방C.C에서 골프를 즐겨보자. (사진=땡처리닷컴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푸른 봄을 맞이할 준비가 한창인 칭다오. 향긋한 라일락 향기가 가득한 칭다오의 봄은 보는 이들의 기분까지 행복하게 만든다. 오는 3, 4월엔 칭다오의 따뜻한 봄바람과 함께 골프를 즐겨보는 건 어떨까. 비행기로 1시간이면 만나볼 수 있어 부담 없이 떠날 수 있다.

땡처리닷컴이 오는 3월부터 4월까지 약 2달간 매주 목요일에 출발하는 '동방C.C' 2박3일 골프상품을 선보인다. 청결, 시설, 서비스 등 다방면으로 고객의 만족도가 높은 포포인츠 바이 쉐라톤 호텔에서 머무는 상품으로 최상의 컨디션을 유지할 수 있도록 신경 썼다.

노컷뉴스

18홀, 파72, 7,498야드 규모의 동방C.C. (사진=땡처리닷컴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동방 오리엔탈 골프장(the orient golf & country clubs)은 18홀, 파72, 7,498야드 규모의 골프장으로 바다의 도시이자 2008년 올림픽 요트 경주를 치뤘던 칭다오에 위치하고 있다.

전반적으로 레이아웃이 독특한 동방C.C는 에메랄드 빛 바다와 푸른 숲, 탁 트인 해안으로 수려한 자연경관 속에서의 라운딩을 선사한다. 특히 녹색의 융단 같은 페어웨이와 현대적인 클럽하우스의 조화가 인상적이다.

노컷뉴스

포포인츠 바이 쉐라톤 호텔의 깔끔한 객실 내부. (사진=땡처리닷컴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여행 기간 머물게 될 포포인츠 바이 쉐라톤 호텔은 해변에서 도보로 5분, 오리엔트 CC로부터 1Km 거리에 있는 초특급 호텔로 실내 온수 수영장과 헬스클럽, 회의실, 레스토랑 등 다양한 부대시설을 보유하고 있다.

노컷뉴스

음식의 맛과 질이 훌륭하기로 유명한 포포인츠 바이 쉐라톤 호텔. (사진=땡처리닷컴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한편 땡처리닷컴이 선보인 이번 상품에는 음식의 맛과 질이 훌륭하기로 유명한 포포인츠 바이 쉐라톤 호텔의 조식, 디너 뷔페가 제공되며 음료, 주류까지 모두 즐길 수 있어 인기가 높다. 상품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땡처리닷컴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취재협조=땡처리닷컴(ttang.com)

저작권자 © CBS 노컷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