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9.30 (월)

제주교육청 직속기관들, 설명절 사회복지시설 위문금 전달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국제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제주=국제뉴스) 고병수 기자 = 제주교육 직속기관인 제주학생문화원(원장 장지순), 서귀포학생문화원(원장 안정일), 제주유아교육진흥원(원장 박현숙)은 설을 맞아 지난 14일 사회복지시설 위문을 실시했다고 19일 밝혔다.

제주학생문화원은 제주시 첨단로에 위치한 장애인요양시설인 케어하우스를 방문해 전 직원이 마련한 위문금을 전달했다.

서귀포학생문화원은 서귀포시 토평동에 위치한 정혜재활원을 방문해 직원들의 정성을 모은 위문금을 전달했다.

제주유아교육진흥원은 서귀포시 호근동에 위치한 ‘서귀포작은예수의집’을 방문해 설맞이 사회복지시설 위문을 실시했다.

장지순 원장은 "올해도 변함없이 봉사활동을 실천해 봉사하는 청렴 제주교육문화 분위기 조성에 동참하고 어려운 이웃과 따뜻한 정을 나누며 더불어 함께 살아가는 사랑 나눔문화를 확대하는데 앞장 설 것"을 직원들에게 당부했다.

안정일 원장은 "앞으로도 지역사회 내에서 소외된 이웃들을 찾아 사랑과 나눔 정신 실천을 위한 봉사활동을 지속 전개해 나갈 것"이라고 했다.

박현숙 원장은 "앞으로도 제주유아교육진흥원에서는 지속적으로 지역사회에 대한 나눔과 배려의 의미를 살려 어려운 이웃과 따뜻한 정을 나누는 소외계층에 대한 이웃사랑을 실천할 계획"이라고 했다.

국제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국제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저작권자 Copyright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