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0.14 (월)

보쉬 전동공구, ‘2018 경향하우징페어’ 참가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22~25일 일산 킨텍스서 진행되는 ‘2018 경향하우징페어’ 참가…커넥티비티 제품군 포함 2018 신제품·신기술 선봬

아시아투데이

22~25일까지 일산 킨텍스에서 열리는 ‘2018 경향하우징페어’에 참가하는 보쉬 전동공구 사업부./제공=보쉬 전동공구 사업부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아시아투데이 김진아 기자 = 보쉬 전동공구 사업부는 22일부터 4일간 일산 킨텍스에서 열리는 국내 최대 건축·건설·인테리어 전시회 ‘2018 경향하우징페어’에 참가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전시회에서 보쉬 전동공구는 혁신 기술·제품 소개를 비롯해 쇠자와의 소통을 강화한다는 방침이다.

보쉬는 모바일 애플리케이션과 연동되는 연결성(커넥티비티) 기술을 비롯해 유선공구를 활용해 작업능률을 높이는 배터리 핵심 기술을 주력으로 선보인다. 아울러 전문가용 전동공구·측정공구·정원 공구 등 다양한 브랜드를 한 자리에 모아 소개한다.

이번 전시회에서 보쉬는 부스 내 신제품을 비롯한 다양한 전동공구 제품의 체험 기회를 제공, 소비자와의 소통을 확대해나갈 계획이다. 이를 위해 보쉬는 자사의 트레이드마크 ‘로보콘’과 사진을 찍을 수 있는 포토존을 비롯한 다양한 온·오프라인 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다.

박진홍 보쉬 전동공구 사업부 대표는 “이번 행사에서 모든 브랜드와 제품을 체험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며 “이를 통해 최신 공구 트렌드를 알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 "젊은 파워, 모바일 넘버원 아시아투데이"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