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0.15 (화)

티웨이항공, 소방관 10명에 삿포로 무료 여행 지원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머니투데이

티웨이항공이 최근 소방관 10명을 이벤트로 추첨, 일본 삿포로 여행을 지원했다. 소방관들과 티웨이항공 직원들이 지난달 30일부터 지난 1일까지 2박 3일간 삿포로 여행에서 기념 사진을 찍고 있다./사진=티웨이항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티웨이항공이 화마와 싸우는 소방관들을 위해 일본 삿포로 여행을 지원했다고 19일 밝혔다.



앞서 티웨이항공은 '뜨겁게 살아온 당신 쿨하게 떠나라'는 이벤트를 통해 소방관 업무를 하면서 느끼는 고충과 보람, 추억에 대한 사연을 모집해 총 10명의 소방관을 선정했다. 이들 소방관들은 지난달 30일부터 지난 1일까지 티웨이항공 항공기를 타고 겨울의 아름다움이 가득한 삿포로에서 2박 3일의 여정을 보냈다.



티웨이항공은 이들의 삿포로 여행 에피소드를 페이스북을 통해 공개할 예정이다. 페이스북에 게재된 동영상에 '좋아요'가 1000개 이상 달릴 경우 119소방안전복지사업단을 통해 119마리의 치킨을 소방관들에게 배달하고, 응원 댓글을 올린 사람 중 10명을 추첨해 치킨마루 1만원 할인권을 제공할 예정이다.



티웨이항공은 소방관들을 위한 이벤트를 연달아 열고 있다. 지난달에는 119명의 소방관을 초청, 영화 시사회를 개최한 바 있다.

황시영 기자 apple1@mt.co.kr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