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0.08 (화)

넥슨, `서든어택`에 `더 유닛` 컬래버레이션 캐릭터 출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넥슨(대표 박지원)은 15일 온라인 FPS 게임 ‘서든어택’에서 ‘아이돌 리부팅 프로젝트 더 유닛(이하 더 유닛)’ 컬래버레이션 캐릭터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매경게임진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이번 콜라보 캐릭터의 주인공은 ‘더 유닛’에서 진행한 세 번째 미션 ‘셀프 프로듀싱’에서 1등과 2등을 차지한 ‘의진(소나무)’, ‘앤씨아’, ‘준(유키스)’, ‘의진(빅플로)’ 등 총 네 명으로 서든어택 게임 캐릭터 출시와 함께 오는 4월까지 홍보모델로 활동한다.

오는 18일 정식 출시되는 ‘더 유닛’ 캐릭터는 ‘더 유닛 G세트(의진+앤씨아)’와 ‘더 유닛 B세트(준+의진)’로 구성되며 전용 감정표현과 함께 다양한 캐릭터 기능 및 세트 효과가 적용된다.

넥슨은 ‘더 유닛’ 콜라보 캐릭터 출시를 기념해 이달 25일까지 ‘더 유닛G’ 혹은 ‘더 유닛B’ 카운트 구매를 통해 획득한 퍼즐조각으로 퍼즐판을 완성하면 선착순 600명에게 ‘더 유닛 대형 마우스패드’를, 추첨을 통해 60명에게는 사인이 담긴 폴라로이드 사진을 각각 지급한다. 또, 퍼즐판을 완성한 유저 중 추첨을 통해 30명에게 오는 2월 3일 진행 예정인 ‘더 유닛 결승전 방청권’을 선물한다.

이 밖에도, ‘더 유닛’ 캐릭터 기간 50일 달성 시 ‘[이준영]’, ‘[이의진]’, ‘[홍의진]’, ‘[앤씨아]’, ‘[슈퍼부트]’, ‘[센터]’, ‘[최애]’ 등 칭호 7종을 제공한다.

‘아이돌 리부팅 프로젝트 더유닛’은 전현직 아이돌 전체를 대상으로 그들의 가치와 잠재력을 재조명하고, 대한민국 대표 유닛으로 재탄생할 수 있도록 기회를 주는 오디션 프로그램으로, KBS 2TV에서 매주 토요일 방영된다.

[김종민 기자 kaarrr@mkinternet.com]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