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0.09 (수)

최병오 패션그룹형지 회장, 신년감사 영화관람행사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대리점주.전속모델 하지원 페북 이벤트 당첨자 등 초대


파이낸셜뉴스

서울 동대문구 아트몰링 장안점에서 15일 열린 신년감사 행사에서 최병오 패션그룹 형지 회장(맨앞 줄 오른쪽)이 여성복 브랜드 크로커다일레이디 전속모델인 하지원(맨앞줄 왼쪽),대리점주 등 참석자들과 함께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패션그룹형지의 최병오 회장이 여성복 대표 브랜드 크로커다일레이디 고객과 대리점주, 전속모델 등과 함께 영화를 보며 신년감사 행사를 진행했다.

15일 업계에 따르면 최 회장은 이날 서울 동대문구의 아트몰링 장안점에서 크로커다일레이디의 전속 모델인 배우 하지원과 서울.경기지역 대리점주, VIP고객, 크로커다일레이디 페이스북 이벤트 당첨자 등 400여명을 초청해 영화 모델인 하지원이 주연한 신작 영화 맨헌트 시사회를 관람하며 신년 감사행사를 펼쳤다. 형지는 이날 행사를 위해 영화관 2개 관을 대관했다.

최 회장은 하지원과 함께 점주 및 고객들과 소통하면서 새해 희망과 감사의 메시지를 전했다. 또 깜짝 퀴즈, 럭키 드로우 등 이벤트를 진행했며.영화 관람 후에는 아트몰링 장안점에 있는 레스토랑에서 식사를 함께 했다.

최 회장은 인사말에서 "현장에서 고객감동을 위해 애쓰시는 점주분들과 브랜드에 변함없는 사랑을 보내주시는 고객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면서 "요즘 매장 운영 환경이 녹록치 않은데 대리점 사장님들의 기를 살릴 수 있는 방안을 항상 고민하고 있고 앞으로도 긴밀한 소통과 협력을 위해 노력할 것이며, 항상 감사한 고객 분들께는 최고의 상품과 서비스로 보답하겠다"고 강조했다.

박신영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