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0.12 (토)

케이시, 빈틈없이 꽉 채웠다…신보 ‘사랑받고 싶어’ 완성도 높은 트랙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MBN

케이시 신보 ‘사랑받고 싶어’ 사진=넥스타엔터테인먼트, YMC엔터테인먼트


[MBN스타 신미래 기자] 가수 케이시(Kassy)의 데뷔 첫 미니앨범에 모든 것을 쏟아 부었다.

15일 소속사 측은 공식 SNS를 통해 케이시의 첫 번째 미니앨범 ‘사랑받고 싶어’ 앨범 스포일러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앨범과 동명의 타이틀곡 ‘사랑받고 싶어’를 시작으로, 케이시의 호소력 짙은 목소리가 돋보이는 ‘담담할 줄 알았어’, 트렌디한 사운드가 인상적인 ‘뻔해’, 아름다운 피아노 선율과 몽환적인 베이스 사운드가 어우러진 ‘잊어가지마’, 지난해 말 선공개한 ‘이 노랠 들어요’까지 미니 1집에 수록된 총 다섯 트랙의 프리뷰가 담겨 있다.

특히 각 트랙별 하이라이트 메들리와 함께 흑발로 변신한 케이시의 매혹적인 비주얼을 접할 수 있는 앨범 재킷 이미지들도 공개됐다.

지난 2015년 데뷔한 후 3년 만에 처음으로 선보이게 된 정식 앨범인 만큼, 케이시는 전곡이 타이틀곡이라고 해도 무방할 정도의 퀄리티 높은 트랙들로 본인의 첫 미니앨범을 완성했음을 확인할 수 있다.

매력적인 음색으로 데뷔와 동시에 보컬리스트로 꾸준한 사랑을 받으며 음악적 스펙트럼을 넓혀가고 있는 케이시는 이번 앨범에서 깜짝 랩 실력까지 오랜만에 드러내며 자신만의 장점을 극대화시킬 예정이다.

한편, 케이시의 새롭게 변신된 모습이 집약된 새 미니앨범 ‘사랑받고 싶어’는 오는 18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신미래 기자 shinmirae93@mkculture.com

< Copyright ⓒ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