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7.04 (목)

제닉스, 독일산 다기능 아이패드 스탠드 국내 출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컴퓨터 주변기기 제조업체인 제닉스의 유통사업부가 독일 브랜드인 ZIGNUM 의 다기능 IPAD STAND 세트 I-Cozy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I-COZY는 하나의 메인 크래들에 3가지 종류의 STAND 가 세트로 구성되어 PAD 2 ,New IPAD 및 곧 출시될 IPAD 4를 침대, 자동차, 주방 등에서 보다 자유롭게 거치할 수 있도록 설계되어 있다.

Ipad를 거치하는 메인 크래들을 각 3가지 구성 스탠드에 장착하여 사용하며 고급 힌지를 채용하여 회전, 상하 이동 등이 자유로워 아이패드를 보다 편리하게 즐길 수 있다.

첫번째 구성품은 침대나 쇼파에서 어떤 자세로도 편안하게 IPAD 를 활용할 수 있는 스탠드이다. 운동기구를 연상케 하는 디자인으로 메인 크래들을 장착하여 각도 및 높이 조절이 가능하여 어떤 자세에도 편안하게 Ipad를 거치할 수 있게 인체공학적으로 디자인 되었다.

HeraldM

두번째 는 차량용 헤드 레스트에 거치하여 차량에서 Ipad를 즐길 수 있는 스텐드이다. 역시 메인 크레들을 차량용 스탠드 모듈에 장착하여 사용한다.

마지막 구성품은 책상이나 싱크대 등 원하는 곳에 설치하여 활용할 수 있는 거치형 스탠드로 매우 활용도가 높은 스탠드이다.

실용성을 보다 중시하는 독일의 디자인으로 탄생한 I-Cozy는 기존 거치대를 뛰어넘는 컨셉과 디자인으로 보다 편리하게 다양한 생활공간에서 Ipad를 즐길 수 있게 도와 주는 신개념 거치대이다.

제닉스 유통사업부는 자체 디자인의 휴대용 진동 스피커를 비롯하여 실생활에 도움이되는 아이디어 상품을 선보이고 있으며 지속적으로 보다 편리하고 다양한 제품 출시를 계획하고 있다.

www.xenics.co.kr

박병록 기자 games@heraldcorp.com

- 헤럴드 생생뉴스 Copyrights ⓒ 헤럴드경제 & heraldbiz.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