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0.06 (일)

콘래드 스파, 스톤의 에너지로 완벽한 힐링을 선사하는 '스톤 테라피' 선보여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국제뉴스

사진=스톤 테라피 런칭/ 콘래드 서울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사진=스톤 테라피 런칭/ 콘래드 서울 제공 (서울=국제뉴스) 이성범 기자 = 콘래드 서울(Conrad Seoul)의 콘래드 스파(Conrad Spa)는 추운 겨울 경직된 몸과 마음에 깊은 휴식을 선사할 스톤 테라피(Stone Therapy)를 1월부터 선보인다. 스톤 테라피는 스톤의 온열과 아로마 테크닉이 조화를 이루는 트리트먼트로 콘래드 스파의 전문 테라피스트의 테크닉이 더해져 완벽한 휴식을 선사한다. 더불어, 론칭을 기념해 1월 한 달간 스톤 테라피를 집중적으로 체험할 수 있는 론칭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콘래드 스파가 새롭게 선보이는 스톤 테라피는 따뜻하게 데워진 스톤과 아로마테라피 어소시에이트의 디스트레스 머슬 오일을 이용해 뭉친 근육을 이완시키고 림프 순환을 활성화시켜 독소 제거 및 부종 감소에 탁월한 효과를 가진다. 트리트먼트 전 혈액 순환 촉진을 위해 진행되는 풋바스를 시작으로 등, 후면 다리, 두피, 얼굴 및 데콜테, 복부, 다리 전면을 순서로 얼굴을 제외한 모든 부위를 핫 스톤으로 관리한다.

특히, 스톤과 함께 사용되는 디스트레스 머슬 오일은 몸을 따뜻하게 하는 진저, 긴장 완화에 효과적인 블랙페퍼, 라벤더 등의 성분이 들어있어 근육 이완 효과를 더하고, 근육통 완화에 효과적인 디스트레스 머슬젤로 개운하게 관리를 마무리한다.

더불어, 스톤 테라피를 체험해볼 수 있도록 1월 한 달간 '아로마 등 마사지와 핫 스톤 백 마사지' 혹은 '아로마 레그 마사지와 젯-레그 스톤 테라피'를 165,000(1인 기준, 세금 포함)에 선보이는 론칭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콘래드 스파가 1월부터 선보이는 스톤 테라피는 90분 기준 253,000원(1인 기준, 세금 포함)이며 구체적인 예약 및 문의는 콘래드 스파를 통해 가능하다.

<저작권자 Copyright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