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9.25 (수)

라이온코리아, `참그린 참 시리즈` 신제품 2종 출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매일경제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라이온코리아는 '참 깨끗한 과탄산소다'와 '참 깔끔한 구연산'을 출시한다고 15일 밝혔다.

신제품 2종은 지난해 출시한 '참 순수한 베이킹소다'에 이어 선보이는 '참그린 참 시리즈' 제품으로 집안 곳곳에서 세정 용도에 따라 활용할 수 있다. 자연 친화적인 제품 특성을 반영해 각 패키지의 색상을 파스텔 톤으로 디자인했으며, 용기 속 내용물을 한 눈에 확인할 수 있도록 파우치 전면의 일부를 투명 필름으로 한 것이 특징이다.

'참그린 참 깨끗한 과탄산소다'는 첨가물 없는 100%단일 성분의 산소계 표백제로, 형광증백제 걱정 없이 오염된 세탁물을 깨끗하게 표백해 준다. 세탁조를 청소할 때는 과탄산소다를 온수에 녹여 표준 코스를 작동시키면 각종 오염과 세제 찌꺼기를 효과적으로 제거할 수 있다.

'참그린 참 깔끔한 구연산'은 천연 유래 성분이자 식품첨가물로, 유전자 변형을 하지 않은 Non-GMO 등급 원료를 사용했다. 의류 세탁 시 헹굼 단계에 투입하여 천연 섬유유연제로 활용할 수 있다. 주방이나 욕실의 물 때는 희석한 구연산을 수세미에 묻혀 닦아주면 말끔해진다. 가격은 각 7900원.

라이온코리아는 "'참 순수한 베이킹 소다'의 소비자 인기에 따라,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성분의 '참 깨끗한 과탄산소다'와 '참 깔끔한 구연산'를 출시하게 되었다"며 "사람과 환경 모두 안심하고 건강하게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을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디지털뉴스국 김규리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