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29 (토)

영양군, 2017년 농촌진흥 우수기관상 수상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국제뉴스

영양군농업기술센터가 지난 12일부터 13일까지 열린 2017 농촌진흥청 한국농업전문지도연구협의회 주관 평가에서 우수기관상을 수상했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영양군농업기술센터가 지난 12일부터 13일까지 열린 2017 농촌진흥청 한국농업전문지도연구협의회 주관 평가에서 우수기관상을 수상했다. (영양=국제뉴스) 이기만 기자 = 영양군농업기술센터가 지난 12일부터 13일까지 열린 2017 농촌진흥청 한국농업전문지도연구협의회 주관 평가에서 우수기관상을 수상했다.

이번 수상은 농촌진흥청 인적자원개발센터 새롬관에서 한국농업전문지도연구협의회 평가 전국 농업기술센터 중 영양군,구미시,홍성군 등 3개 기관이 수상해 그 의미를 더했다.

한국농업전문연구회는 농촌진흥청에서 전국농촌진흥공무원역량강화를 위해 지도행정전문지도회외 54개회로 조직돼 2,536명이 활동을 하고 있으며 영양군농업기술센터에서도 13개회 14명이 열성적인 활동으로 그 공적이 인정돼 우수기관상을 수상하게 됐다.

영양군농업기술센터는 전문지도연구회 활동을 통해 분야별 전문 기술의 공유와 농촌현장의 애로점을 해결하고 있으며 개개인의 역량개발에 최선을 다하고 있다.

영양군농업기술센터소장은 "급변하는 농업여건에 능동적으로 대처해 나갈 수 있도록 전문지도연구회 활동에 적극적으로 지원하고 영양군 농업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Copyright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