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29 (토)

부산시, 지역 '우수 중소기업' 판로개척 지원...수요 중심 '맞춤형' 판로지원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국제뉴스

'가성비 갖춘 중소기업 우수상품 특별전' (롯데홈쇼핑 카탈로그 12호)/제공=부산시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가성비 갖춘 중소기업 우수상품 특별전' (롯데홈쇼핑 카탈로그 12호)/제공=부산시 (부산=국제뉴스) 김옥빈 기자 = 부산시가 지역 우수 중소기업 판로개척 지원에 나선다.

부산시와 부산창조경제혁신센터는 롯데홈쇼핑과 함께 기업의 상품 경쟁력 강화 및 우수 브랜드 가치제고를 위한 롯데홈쇼핑 카탈로그(12월호)에 '가성비 갖춘 중소기업 우수상품 특별전'을 기획해 지역의 우수 중소기업의 판로개척에 나선다고 14일 밝혔다.

이번에 제작되는 카탈로그는 전국의 롯데홈쇼핑 고객에게 우편으로 전달하게 된다.

특히 홈쇼핑의 주요 고객층을 고려해 지원 기업 중 적합한 상품을 선정했으며, 고객들이 한눈에 제품의 이미지, 특징, 가격을 볼 수 있도록 페이지를 구성했다.

이번 판로지원 사업에 참여하는 업체는 코리아 펠라직(대표 송중협)의 ‘가시제거 순살 고등어’, 상황미인(대표 신영우)의 ‘미백 수면팩’ 등 홈쇼핑 판로개척을 희망하는 지역 내 우수기업 7개사 8개 제품과 전국의 혁신센터와 연계 해 총 16개사 24개 상품을 카탈로그에 담았다.

향후 선정된 모든 기업들은 롯데홈쇼핑 정식 입점을 통해 TV 라이브 방송, 모바일 등 유통 채널을 더욱더 다각화 나갈 것이며, 홈쇼핑 판로 경험을 통해 기업 브랜드 가치도 높일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부산시 창업지원과 고미자 과장은 "앞으로도 기업별 맞춤형 판로지원을 위해 다양한 유통사와 네트워크를 구축하고, 주요 사업성과 및 시장 환경에 대해 분석하고 예측해 우수 중소기업의 판로개척을 위한 통로를 지속적으로 마련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Copyright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