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0.07 (월)

쉐보레, 말리부 최대 270만 원 할인 등 연말 판매 총공세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매일경제

[사진제공=한국지엠주식회사]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한국지엠이 올해의 마지막 달을 맞아 쉐보레 브랜드 판매 총력전에 돌입한다.

쉐보레(Chevrolet)가 말리부를 앞세워 공격적인 마케팅 활동을 통해 연말 판매 촉진 총공세에 나선다고 11일 밝혔다.

8일부터 2주간 주말에 걸쳐 일산 ‘킨텍스 크리스마스 페어(Kintex Christmas Fair)’에는 말리부를 비롯한 쉐보레 주력 제품이 크리스마스 트리와 함께 전시되며 고객 참여 SNS 이벤트가 개최된다.

SNS 이벤트 당첨자 1명에게는 말리부가 경품으로 증정되며, 전시장에서 고객 정보를 제공하는 참가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스파크 1대가 제공된다. 더불어 홈페이지를 통해 말리부의 견적상담을 신청하는 고객을 대상으로는 온라인 경품 이벤트가 마련된다.

연말까지 쉐보레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참가하면 추첨으로 총 521명의 고객에게 시그니엘 서울과 파라다이스 시티 호텔 숙박권, 에비앙 스파 이용권, 아이폰X, 말리부 시승 쿠폰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또한, 쉐보레는 ‘말리부 광고 페이스북 태그 이벤트’를 통해 새 말리부 광고 영상의 인기에 SNS 마케팅으로 고객 호응을 높인다. 쉐보레 페이스북으로 동영상 시청 후 페이스북 친구를 댓글에 태그하면 추첨을 통해 당첨된 124명을 대상으로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숙박권, 50만 원 상당의 신세계 상품권, 아웃백 모바일 상품권 등의 경품을 증정한다.

한편, 쉐보레는 이달 전 차종에 걸쳐 5%에서 최대 15%에 이르는 할인과 더불어 말리부, 올 뉴 크루즈, 임팔라, 트랙스 등 베스트셀링 모델을 포함한 6개의 주력 차종에 무이자 할부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디지털뉴스국 최은주 객원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