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7.09 (화)

비 오는 날 아이들에게 딱 좋은 아이템! LED 레인부츠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비 오는 날 아이들의 안전이 걱정될 때 필요한 이것! 바로 'LED 레인부츠' 디자인도 귀엽고 걸을 때마다 빛이 난다니! 멀리서도 보이겠어~ >.< 아이들에게 안심하고 신을 수 있는 소재를 이용해서 만들었다니 더 마음에 들어! 이 외에도 LED 운동화도 있으니 어떤 것인지 알아볼까요?
한국일보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시선 고정되는 눈부신 저 불빛은 뭐지?비 오는 날 아이들에게 딱 좋은 아이템, 바로 ‘베쏭쥬쥬 LED 레인부츠’아이들의 안전에 좋은 걸을 때마다 불빛이 들어오는 시선집중 장화!
한국일보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디자인도 예쁜데 충격 흡수도 우수하다는 사실!신발 바닥은 미끄럼 방지가 되어있는 논-슬립 아웃솔로, 안전한 2중 바닥창으로 구성되어 있어요!usb 충전식은 아니지만 연속으로 발광시 약 50만 번 정도 불이 들어온다는 사실~ (평균 6개월)
한국일보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거기다 세탁이 편리하게 탈부착식 깔창이 있고 푹신한 쿠션감은 덤!사이즈는 150㎜부터 230㎜까지 다양하게 있으니 발이 작은 어른들도 탐낼만 하죠? :D
한국일보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이 외에도 ‘완전 내꺼’ 하고 싶은, 불이 들어오는 휠리스(바퀴)운동화도 있어요. 아이들 생일선물, 오랜만에 보는 조카에게 선물, 열심히 노는 나에게(?) 선물하기 좋은 아이템이라 추천해요.

가격은 장화는 32,000원이고 LED운동화들은 5만원 중후반대부터 시작하니 더 자세하게 알고 싶다면? 제품정보 바로보기

쉐어하우스 제공(필자:쉐어하우스) ▶ 원문보기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