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9.28 (토)

전화영어 대표 브랜드 ‘민병철유폰’ 차별화된 학습 서비스로 교육 수준 높여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뉴스1

© News1


(서울=뉴스1) 김지석 기자 = 최고의 영어교육 UX(사용자경험)을 제공하는 것을 교육철학으로 하는 전화영어 대표 브랜드 ‘민병철유폰’이 차별화된 학습 서비스로 수강생들 사이에서 인기가 높다.

민병철유폰은 업계 최초로 ‘무제한 1:1 영어회화 수업(이하 무제한 바로수업)’을 도입했다. 민병철유폰 무제한 바로수업은 국내최초 하루 수업 횟수에 제한을 없앴으며, 수업시간 또한 매일 다른 시간을 선택하여 학습할 수 있게 했다. 또한 최근에는 무제한 바로수업 수강 시 수업시간을 직접 선택하지 않아도 선호하는 시간대를 설정하면 수업을 자동으로 예약해주는 ‘스마트 예약’ 시스템을 도입해 수강생들의 큰 호응을 얻고 있다.

민병철유폰의 밀착 학습관리 시스템 또한 인기의 한 요인이다. 수강 시작 시 전담매니저가 배정되며, 각 수강생마다 영어 목표에 맞는 과정상담부터 수업 요청사항까지 불편 없이 수업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더불어 수업 스케줄을 잊지 않도록 매 수업 40분전 카카오톡으로 메시지가 발송되며 메시지 내 링크를 통해 온라인 교재로 바로 접속할 수 있다.

민병철유폰 전화영어 한 수강생은 “4스텝(step)으로 된 수업은 예습과 복습을 꾸준히 하게끔 도와주었고, 수업을 할수록 표현력이 향상되는 것을 느낄 수 있었다. 전화영어는 말하기와 듣기만 하는 줄 알았는데 유폰은 영어회화공부뿐 만 아니라 읽기와 쓰기 능력도 기르게 해줬다”라고 전했다.

업체 담당자는 “최근 영어스피킹에 대한 관심이 높아짐에 따라 다양한 영어공부법이 생겨났는데 전화영어는 언제 어디서나 1:1회화 할 수 있어 바쁜 현대인들에게 효율적인 영어학습법”이라며 “유폰은 교육철학에 따라 높은 수준의 영어교육을 제공하기 위해 매일 체계적인 강사 트레이닝을 진행하며 국내최초 TESDA(필리핀 교육부 산하 유일한 공식 기관에서 규모, 강사 수준, 커리큘럼 등의 높은 기준을 충족한 교육센터에 수여하는 공식 증명서) 인증을 받은 바 있다. 앞으로도 다양한 학습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제공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다”라고 밝혔다.

한편, 민병철유폰은 2015년부터 2017년까지 3년 연속 한국소비자 선호도 1위 브랜드대상(전화영어, 영어회화 부문)에 선정됐으며, 2017년 수강생 대상 설문조사에서 97%의 높은 만족도를 나타내었다.

민병철유폰 11월 무료수업은 홈페이지에서 신청가능하며 선착순으로 마감된다.
nohsm@

[© 뉴스1코리아(news1.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