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7.01 (월)

삼성디스플레이, '2017 사랑나눔 김장축제' 개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아시아투데이

이동훈 삼성디스플레이 사장이 23일 충남 아산에서 열린 ‘사랑나눔 김장축제’에 참가해 임직원 및 자원봉사자들과 함께 지역민들에게 전달할 김치를 담그고 있다. /제공=삼성디스플레이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아시아투데이 배지윤 기자 = 삼성디스플레이가 충남 아산의 삼성디스플레이 기숙사 운동장에서 ‘2017 사랑나눔 김장축제’를 23일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는 임직원 가족을 비롯해 지역 봉사단체 회원, 선문대학교 학생 등 500여명의 자원봉사자들이 이웃 사랑의 마음을 모았다.

삼성디스플레이는 이번 김장축제를 위해 자매결연을 맺은 강원도 영월에서 배추 2만5000포기, 태안 지역에서 젓갈, 충남 지역 농가에서 김치양념 등 총 40톤 규모의 재료를 구입했다.

이날 봉사자들이 정성으로 담근 김치는 아산 및 천안 지역 홀몸노인가구와 한부모 가정 등 4000세대에 전달할 예정이다.

삼성디스플레이 관계자는 “배추와 김칫소, 만든 이의 정성이 조화롭게 버무려져 맛있는 김치가 되는 것처럼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협력해 어려운 이웃들이 희망을 가지고 살아갈 수 있는 따뜻한 사회를 만들어가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삼성디스플레이는 지난 2005년부터 매해 사랑나눔 김장축제를 개최하고 있다. 지금까지 6500여명의 봉사자들이 행사에 참여해 360톤의 김치를 3만5000여세대에 전달했다.

ⓒ "젊은 파워, 모바일 넘버원 아시아투데이"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