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16 (토)

다이나핏, 겨울 라이프스타일화 '디엔에이 미드' 출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편안한 착화감·고급스러운 스타일 특징

아시아경제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아시아경제 조호윤 기자]K2가 전개하는 다이나핏은 라이프스타일화 ‘디엔에이 미드’를 선보였다고 23일 밝혔다.

다이나핏 디엔에이 미드는 올 봄 선보였던 라이프스타일 러닝화 디엔에이의 겨울 버전으로, 방한화의 단점이었던 불편함을 통기성과 신축성이 우수한 샌드위치 메쉬를 사용해 개선하고 겨울에도 따뜻하게 신을 수 있도록 방풍 소재를 적용했다. 물이 잘 스며들지 않는 소재를 적용해 강한 추위에도 부드러움과 탄력을 유지하고, 발목 부분 지퍼로 쉽게 벗고 신을 수 있는 편의성이 돋보인다.

미끄러움을 방지하는 러버 아웃솔과 탄성이 우수한 인젝션 파일론 미드솔, 향균소취 기능의 퀀텍스 인솔까지 다양한 기능의 3중 솔(Sol) 구조를 도입해 추운 겨울 야외활동에 적합한 실용성을 더했다. 제품 앞쪽에는 브랜드 이니셜이 적용된 이중 밴드를, 뒤쪽에는 다이나핏 로고를 적용해 고급스러운 스타일을 살렸으며, 블랙 컬러에 화이트 컬러 밑창의 배색으로 겨울철 패딩이나 코트에 잘 어울리는 심플한 스타일을 완성했다.

김동억 다이나핏 마케팅팀장은 “겨울철 아우터에만 신경 쓰다가 발 보온은 놓치는 경우가 많은데, 야외활동 시 급격한 체온 하락과 동상을 예방하기 위해서는 방한 기능이 있는 신발 착용이 필요하다”라며 “뛰어난 기능성은 물론 스타일까지 살릴 수 있는 디엔에이 미드와 함께 따뜻하고 편안한 겨울을 즐기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조호윤 기자 hodoo@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