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9.26 (목)

"연말파티 주인공은 나야 나"…알렉산더왕, `애니멀 파티 팩` 컬렉션 출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매일경제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이 수입·유통하는 알렉산더 왕은 연말을 앞두고 '애니멀 파티 팩' 캡슐 컬렉션을 출시했다고 23일 밝혔다.

파티를 주제로 한 이번 컬렉션은 파티에서 세련된 감각을 돋보이게 해 줄 액세서리 제품들로 구성됐다. 각 제품에는 알렉산더 왕이 매 시즌 선보이고 있는 레터링 문구가 다양한 방식으로 디자인했다. 액세서리는 브랜드의 색깔이 묻어난 메탈 체인과 가죽으로 제작된 목걸이, 팔찌, 열쇠고리 등으로 나왔다. 굵은 실버 체인이 화려한 느낌을 주는 목걸이에는 '왕오버' 레터링 글씨가 중앙에 들어가있다. 두께감 있는 가죽 소재의 페스티벌 팔찌는 황동으로 만들어진 큼지막한 버클 장식도 특징이다. 팔찌에는 왕오버 문구가 음각으로 새겨졌다. 전세계적으로 소량만 생산돼 소장가치도 높다는 것이 회사의 설명이다. 목걸이와 팔찌 50만원 대, 열쇠고리 40만원대이다.

알렉산더 왕 마케팅 담당자는 "연말 모임과 파티 복장에는 과하지 않으면서 포인트를 줄 수 있는 액세서리가 필수"라며"알렉산더 왕의 이번 컬렉션은 브랜드 고유의 개성과 시즌 트렌드가 결합된 감각적인 제품들로 구성돼 소비자 반응이 좋을 것"이라고 말했다.

[디지털뉴스국 김규리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