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16 (일)

캐논, 전문가 위한 CPS 워크샵 `프로페셔널 포트레이트 리터칭`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11월 25일 서울 신사동 캐논플렉스

CPS 멤버십 회원 대상 워크샵 진행

[이데일리 양희동 기자] 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이 오는 25일 서울 강남구 신사동 캐논플렉스에서 인물 사진의 후반 작업 노하우를 배우는 ‘CPS 워크샵 : 프로페셔널 포트레이트 리터칭’을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캐논의 CPS(Canon Professional Service)는 캐논 제품을 사용하는 전문 사진·영상 작가를 지원하는 멤버십 서비스다. CPS 멤버들에게는 제품 구입 전 테스트를 포함해 긴급 백업, 보증기간 연장, 장비 이력 관리, 수리 비용 할인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CPS 워크샵은 캐논 제품을 사용하는 전문가들이 모여 사진 및 영상 관련 최신 지식과 촬영 기법을 나누는 교류의 장이다. 스튜디오 라이팅과 디지털 사진 컬러 보정, 4K 동영상 활용 등 현업에서 유용한 촬영 및 보정 기술을 주제로 다룬다.

이번 워크샵에서는 ‘패션·뷰티’를 주제로 실전에서 꼭 필요한 ‘프로페셔널 포트레이트 리터칭(인물 사진 보정)’ 강좌가 진행된다. 현업 전문가의 실전 특강으로 구성돼 인물 사진 보정의 새로운 테크닉을 배워볼 수 있다. 강의는 국내외 패션·뷰티 분야에서 활발히 활동 중인 박선명 포토그래퍼 및 리터쳐가 담당한다. 패션·뷰티 사진을 중심으로 후반작업 과정 전반을 소개하고, 그간 본인이 국내외를 오가며 직접 작업한 결과물을 사례로 살펴돈다. 이를 통해 사진 보정 소프트웨어를 활용한 리터칭 테크닉 및 노하우를 공개한다. 이번 행사는 CPS 회원 약 30명을 대상으로 약 150분간 진행된다.

이데일리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