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29 (토)

국책사업 일임 받는 기업! 국책사업과 같이 기업성장까지 노린다!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흔히 국책사업이라 하면 국가의 경제, 환경 등 규모가 상당히 거대한 사업들을 말한다. 물론 들어가는 비용도 어마어마 할 뿐만 아니라 그에 따른 수익 또한 상상을 초월할 정도이다. 이 때문에 많은 기업들이 국책 사업을 따내기 위해 고군분투 하고 있다. 국책 사업을 일임 받았다고 하면 바로 상한가를 치는 것도 무리는 아니다.

4대강 사업, 원전해체 사업 등등 많은 사업들을 진행하면서 때로는 웃기도 때로는 울기도 했던게 지금 시장이다. 4대강사업은 예전 전이명박 대통령때부터 지금까지 등락을 반복하고 있고 다른 정책들도 마찬가지다 그렇다면 이번에 시행되는 정책들도 앞으로 우리가 계속 수익을 볼 만한 종목들이라는 말인데, 이런 종목이 무엇이 있는지 참으로 궁금하단 말이다!!

국책사업의 주요 요점은 국민들의 삶의 질 향상이다. 그러다 보니 기업 이미지 까지 상승하게 된다. 기업들이 눈에 불을 켜고 따내려고 하는 이유도 다 그런 이유 때문이다. 투자자들도 이런 기대감 때문에 더 매수하는지도 모르겠다. 이런 종목 하나면 올해 주식 농사 잘 마무리 할 수 있을 것이다. 이 종목 꼭 매수해 보길 바란다.

RED투자클럽 핫이슈 종목 (5개)
대성파인텍(104040), SK하이닉스(000660), 녹십자셀(031390), 메리츠종금증권(008560), 세화피앤씨(252500)

☎ 문의전화 (고객센터) : 1899-0542 (24시간 연중무휴)
이데일리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본 글은 투자 참고용으로, 이데일리의 의견과 다를 수 있습니다.]

.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