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29 (토)

신약 파이프라인 주목, 진가발휘 기대되는 바이오 유망주 공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연이은 제약바이오 관련주들의 호재소식에 다음 상승흐름에 관한 투자자들의 관심이 높아지는 가운데 상대적으로 저평가된 종목의 상승기대가 커지고 있다. NH투자증권 연구원은 제약바이오 업종의 종목 편중현상을 지적하며 상대적으로 덜 올랐던 코스닥 바이오 종목으로의 매수세 확산을 기대할 시점이라고 분석했다. 이에 따라 주목해야할 종목리스트가 공개되면서 투자자들의 큰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또한 정부가 혁신성장 지원을 위한 자본시장 활성화 방안을 마련함에 따라 연기금의 코스닥 시장 투자 확대를 유도할 것으로 보여 코스닥 시장에서 비중이 높은 제약바이오 업종으로 관심이 커질 것이라는 분석이다. 이 같은 발표에 벌써 110%이상의 수익을 올리고 있는 종목들이 포착되어 화제이다. 해당 종목은 폐암, 류마티스, 백혈병 치료제 등 다양한 신약 파이프라인을 가지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 더욱 상승세에 불을 붙이고 있는 것으로 보인다. 이에 외인의 매수세가 강하게 몰리며 상승세를 이어가고 있다.

넓어지는 제약바이오시장 후속 수혜주로 나설 종목의 선취매 전략은 대표 증권 사이트 ‘애니스탁’을 통해 공개한다. 이 글을 읽고 있는 당신의 손실을 단번에 수익실현으로 바꾸어 놓을 절호의 기회이니 절대 놓치지 않길 바란다.

이데일리

[ 관심종목 ]
차바이오텍(085660), 메디포스트(078160), 테고사이언스(191420), 조아제약(034940), 강스템바이오텍(217730)

[본 글은 투자 참고용으로, 이데일리의 의견과 다를 수 있습니다.]

.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