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7.09 (화)

문상필·전진숙·김용집 광주시의원, 매니페스토 약속대상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뉴스1

지방의원 매니페스토 약속대상에서 수장자로 선정된 김용집(맨 왼쪽)·전진숙(가운데)·문상필 광주시의원.(광주시의회 제공) 2017.11.20. © News1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광주=뉴스1) 전원 기자 = 광주시의회는 문상필(북구3)·전진숙(북구4)·김용집(비례) 의원이 '지방의원 매니페스토 약속대상' 수상자로 선정됐다고 20일 밝혔다.

(사)한국매니페스토실천본부는 최근 공약이행분야에 문상필 의원, 좋은조례분야에 전진숙·김용집 의원이 약속대상 수상자로 선정됐다고 발표했었다.

문 의원은 공약을 이행하는 과정에서 주민과 소통한 노력과 완료도에서 높은 점수를 받아 공약이행분야 대상자에 선정됐으며, 5번째 매니페스토 약속대상을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좋은조례분야에서 영예를 안은 전 의원은 4년 연속 매니페스토 약속대상 수상자에 선정됐고 지역주민 삶의 질에 대한 영향과 목적의 적합성에서 남다른 평가를 받았다.

또 좋은조례분야에서 대상자로 선정된 김용집 의원은 지역의 발전 및 경제에 대한 효과, 입법의 시급성과 대안적 독창성에서 높은 점수를 받은 것으로 알려졌다.

선정된 3명의 의원들은 "약속사항은 꼭 지키고 시민의 행복을 위해 더욱 열심히 의정활동에 임하겠다"고 소감을 말했다.

한편 시상식은 오는 12월 13일 서울시 영등포구 영등포아트홀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junwon@

[© 뉴스1코리아(news1.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