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29 (토)

캐논, ‘파워샷 G1 X Mark Ⅲ’ 출시…배터리·렌즈후 등 증정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뉴스웨이

사진=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 제공


[뉴스웨이 강길홍 기자]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이 자사 하이엔드 콤팩트 카메라 ‘파워샷 G’ 시리즈의 플래그십 모델 ‘파워샷 G1 X Mark Ⅲ’를 15일 국내에 출시했다고 밝혔다.

캐논 파워샷 G 시리즈는 작고 가벼운 크기에 고배율·고화질을 갖춘 하이엔드 콤팩트 카메라 라인업이다.

지난 2000년 첫 출시돼 17여년 동안 글로벌 누적 판매 800만대를 돌파하며 하이엔드 콤팩트 카메라의 대표적인 라인업으로 자리매김해 왔다.

AF 성능은 물론 감도와 이미징 처리 속도가 뛰어난 ‘파워샷 G7 X Mark II’, 휴대성을 높인 바디에 최신 광학 기술을 적용한 ‘파워샷 G9 X Mark II’ 등 다수의 인기 모델을 선보인 바 있다.

이번에 출시한 신제품 ‘파워샷 G1 X Mark Ⅲ’는 파워샷 G 시리즈의 최상위 플래그십 모델로 캐논의 렌즈교환식 카메라에 탑재되는 APS-C 사이즈 CMOS 센서를 장착해 월등한 해상력을 구현하는 것이 특징이다.

더욱 커진 이미지 센서 크기에도 무게는 약 375g에 불과해 휴대가 간편할 뿐만 아니라 회전형 터치 LCD, 터치&드래그 AF, 전자식 뷰파인더(EVF) 등을 지원해 조작 편의성 또한 한층 높였다.

캐논은 내년 1월7일까지 구매하는 고객에게 약 17만원 상당의 전용 렌즈 후드, 한정판 고급 케이스 및 스트랩 등 총 3가지의 사은품을 모두 제공하는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강길홍 기자 slize@

저작권자(c)뉴스웨이(www.newsway.co.kr). 무단전재-재배포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