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30 (일)

데이트 할인 내건 뮤지컬 '아이러브유' 콜라보 웹툰 공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문화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문화뉴스 MHN 서정준 기자] 크리스마스, 연말연시가 다가오면서 가족 및 지인들과의 특별한 시간을 보내기 위해 고민하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다.

이러한 가운데 비교적 저렴한 비용으로 기억에 남는 특별한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뮤지컬 '아이러브유'가 데이트 할인을 준비했다. 데이트 할인은 12월 14일 개막일부터 12월 31일까지 12월 전 기간 적용 가능하며 가족, 친구, 연인, 직장동료 등 누구와 관람을 하든 티켓 2매 구매 시 20% 할인이 제공된다.

일상의 일부를 옮겨온 듯 사실감 넘치는 19개의 에피소드로 무장한 채 사랑의 맨 얼굴을 고스란히 드러내는 옴니버스 형식의 뮤지컬 '아이러브유'는 연애에서 결혼까지 이어지는 사랑의 긴 여정을 그리고 있다. 사랑이라는 공통된 주제 아래 재기 발랄한 스토리를 자랑하는 '아이러브유'는 데이트 할인이라는 합리적 소비를 통한 색다른 연말 데이트 뮤지컬로 각광받고 있다.

문화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한편 뮤지컬 '아이러브유'는 케이툰(KTOON)과의 공동 마케팅을 진행, 공동 마케팅의 일환으로 케이툰에서 연재 중인 썸툰(작가 모히또모히칸)과의 콜라보레이션 웹툰을 선보였다. 두 번에 걸쳐 공개된 콜라보레이션 웹툰은 뮤지컬 '아이러브유'의 에피소드를 활용해 제작돼 개막 전 웹툰을 통한 에피소드 선 공개로 많은 팬들의 호기심을 자극하기도 했다.

10월 말, 소개팅 후 애프터 문자를 기다리는 남녀의 이야기를 그린 '톡을 기다려'에 이어 지난 13일에는 영화관에서 데이트를 할 때 남자다운 모습만 보여주고 싶은, 슬픈 영화를 보면서 울지 않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남자의 이야기를 다룬 '슬픈 영화'가 공개됐다. 눈물을 참지 못하던 남자친구와의 데이트가 떠올랐다는 댓글부터 상대방에게 잘 보이고 싶어 노력하는 남자의 모습에 공감한다는 반응이 잇달았다.

이처럼 뮤지컬 '아이러브유'의 가장 큰 매력은 '사람 사는 건 다 비슷하구나'와 같은 안도감과 공감대를 형성할 수 있다는 점이다. 누구와 봐도 기분 좋게 웃을 수 있는 뮤지컬 '아이러브유'는 12월 14일 개막하며 연말 공연에 한해 데이트 할인을 받을 수 있다. 또한 오는 21일에는 2018년 새해 공연을 예매 할 수 있는 2차 티켓 오픈을 앞두고 있다.

some@mhnew.com

<저작권자 Copyright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