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21 (금)

브레댄코, 가을 신제품 ‘깨소금 크로아상’과 ‘땅콩 카라멜 라테’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중앙일보

이미지


‘건강한 하루 한 끼’를 모토로 하는 베이커리 카페 브레댄코(bread&co. 대표 홍수현)가 ‘Taste of Autumn’을 주제로 가을의 맛을 듬뿍 담아낸 신제품 2종을 오는 10월 23일에 출시한다.

이번 신제품은 페이스트리 1종, 음료 1종(HOT/ICE)으로 고소한 맛의 참깨와 땅콩을 사용, 입안 가득 풍성하게 펼쳐지는 가을의 맛과 향을 그대로 담아낸 것이 특징이다.

달콤한 페이스트리류에서 벗어나 한국인이 좋아하는 짭조름한 맛을 구현한 ‘깨소금 크로아상’은 페이스트리 반죽에 곱게 간 깨를 넣고 돌돌 만 후 소금과 참깨를 토핑, 짭짤한 풍미와 고소함을 더한 제품이다. 입맛을 돋우는 짭조름한 소금과 참깨의 고소함이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추억을 톡톡 건드리는 고소함을 담은 음료도 있다. ‘땅콩 카라멜 라테’는 달콤한 카라멜과 고소한 땅콩을 넣어 커피의 풍미를 한껏 살렸다. ‘땅콩 카라멜 라테’는 함께 출시되는 ‘깨소금 크로아상’과 함께 먹었을 때 두 배가 되는 고소함을 느낄 수 있다.

브레댄코 관계자는 “풍요로운 수확의 계절을 맞아 남녀노소가 모두 좋아할 수 있는 고소한 풍미의 제품을 출시했다”면서 “이번 신제품이 고객들에게 고소함 가득한 휴식을 선사했으면 한다”고 말했다.한편, 브레댄코는 ‘땅콩 카라멜 라테’ 구매 시 ‘깨소금 크로아상 50% 할인 쿠폰’ 증정 이벤트(일부 점포 제외)를 진행 중이다. 이번 가을 신제품은 전국 브레댄코 매장(일부 점포 제외)에서 만날 수 있다.

온라인 중앙일보

▶모바일에서 만나는 중앙일보 [페이스북] [카카오 플러스친구] [모바일웹]

ⓒ중앙일보(http://joongang.co.kr) and JTBC Content Hub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