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9.25 (수)

시원스쿨 스페인어, ‘콘텐츠제공 서비스 품질인증’ 획득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중앙일보

[사진 제공: 시원스쿨 스페인어]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외국어 교육 전문 기업 에스제이더블유인터내셔널(대표 양홍걸)이 운영하는 스페인어 학습 사이트 시원스쿨 스페인어가 과학기술정보통신부와 한국데이터진흥원으로부터 ‘콘텐츠제공서비스 품질인증’을 받았다.

콘텐츠제공서비스 품질인증이란, 콘텐츠 유통 활성화를 위해 ‘콘텐츠산업진흥법’을 근거로 시행되고 있는 정부 인증제도다. 콘텐츠를 제공하는 온라인 사이트를 대상으로 이용자가 신뢰할 수 있는 우수 사이트를 선정해 품질인증서와 G인증마크를 부여한다.

시원스쿨 스페인어는 오프라인 학원 대비 저렴한 강의 비용과 어려움 없이 스페인어를 배울 수 있는 시원스쿨만의 특별한 학습법으로 주목을 받고 있다. 오프라인 스페인어 학원의 한계였던 시간과 공간의 제약을 받지 않고 왕초보 스페인어부터 고급 스페인어까지 단계별로 강의를 제공해 학습자별 수준에 따른 맞춤형 학습이 가능하다.

시원스쿨 스페인어는 ‘손미나의 싹수다방’에서 고정 프로를 진행하면서 뛰어난 입담과 강의 실력을 인정받은 Yessi 강사와 비정상 회담에 출연한 가브리엘 강사 등 스페인어 전문가들로 구성됐다. 이들 강사진은 학습자 눈높이에 맞춰 문법용어에 부담 없이 말하기와 작문을 동시에 강의한다.

시원스쿨 스페인어 사업부 관계자는 “시원스쿨 스페인어는 스페인어 회화와 문법 뿐 아니라 스페인 어학시험인 DELE 학습 콘텐츠도 서비스하고 있어 스페인에 관심이 있고 해당 언어를 배우고자 하는 이들에게 필요한 모든 학습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다”고 밝혔다.

온라인 중앙일보

▶모바일에서 만나는 중앙일보 [페이스북] [카카오 플러스친구] [모바일웹]

ⓒ중앙일보(http://joongang.co.kr) and JTBC Content Hub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