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7.01 (월)

[고성소식] 제37회 장애인의 날 행사 개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연합뉴스

고성군청
[연합뉴스 자료 사진]



(고성=연합뉴스) 경남 고성군은 19일 오전 11시 고성군 체육관에서 군에 등록된 장애인과 가족, 자원봉사자 등 8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제37회 장애인의 날 기념식 및 제27회 고성군 장애인복지증진대회를 개최했다.

경남지체장애인협회 고성군지회가 주관한 이 행사에는 이향래 군수 권한대행, 황보길 군의회 의장, 황대열 도의원을 비롯한 주요 내빈이 참석해 참석자들을 격려했다.

이날 기념식에는 장애인복지유공자 표창 수여 및 장학금 전달식과 풍물놀이, 노래공연 등 다채로운 행사가 펼쳐졌다.

최규년 경남지체장애인협회 고성군지회장은 대회사에서 "장애인복지증진대회는 장애인들의 친목을 도모하고 서로 화합할 수 있는 장이다"며 "스스로 끊임없는 도전과 노력으로 신체·정신적 불편함을 극복하고 삶에 최선을 다하자"며 장애인들의 용기를 북돋웠다.

배드민턴 최강자 가린다

(고성=연합뉴스) 경남 고성군은 오는 22일 군 체육관에서 제14회 고성군수배 배드민턴대회를 개최한다고 19일 밝혔다.

고성군 배드민턴협회가 주관하는 이번 대회에는 군내 배드민턴 동호인 300여명이 참가해 그동안 갈고닦은 기량을 펼치며 화합을 도모하게 된다.

대회는 연령별로 급수를 나눠 남성·여성·혼합복식 3개 종목으로 진행된다.

군 관계자는 "고성군수배 배드민턴대회는 배드민턴의 저변확대와 활성화를 위해 2004년 첫 대회를 시작으로 올해로 14회째를 맞이하고 있다"며 "성공적인 대회가 되도록 준비 및 운영을 완벽히 할 것이다"고 말했다.

image@yna.co.kr

<저작권자(c)연합뉴스. 무단전재-재배포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