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7.03 (수)

셀레뷰, 샤샤(SASA)싱가포르 입점기념 행사 실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연합뉴스


▲ 배우 이종석을 모델로 내세운 셀레뷰(대표이사 임민규)가 샤샤(SASA) 싱가포르 입점을 기념해 지난 18일 대규모 이벤트를 진행했다고 19일 밝혔다.

샤샤(SASA)는 홍콩, 마카오, 중국, 싱가포르, 말레이시아, 대만 등에 진출해 있는 아시아 최대 규모의 뷰티 스토어로, 셀레뷰는 이번 입점 및 행사를 통해 본격적인 동남아 시장 진출에 나설 예정이다.

이번 행사는 싱가포르 최대 번화가에 있는 SASA VIVO CITY(샤샤 비보 시티)점에서 현지 대표 언론사는 물론 다양한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런칭 세레모니를 비롯해 셀레뷰 제품으로 진행된 '메이크업 쇼' 등 다양한 이벤트들이 선보여졌으며 샤샤(SASA) 주요 매장에서 진행되는 만큼 많은 현지 언론 및 소비자들로부터 관심을 받았다.

셀레뷰 관계자는 "이번 론칭행사를 통해 싱가포르 전역에 셀레뷰 제품을 알리고 앞으로 동남아 시장에도 집중적인 영업활동을 펼칠 예정"이라며 "이 밖에도 국내 드럭스토어 및 면세점 등에 입점하고 지속적인 해외 박람회 참관을 통해 해외 유통망 확장을 진행 중"이라고 전했다.

한편, 셀레뷰의 블랙세럼립루즈와 블랙세럼팩트 제품이 지난 18일 오후 방송된 On Style(온 스타일) '겟잇뷰티 2017'에 소개돼 화제를 모았다. 해당 방송에서는 개그우먼 박나래가 셀레뷰 제품을 직접 사용하며 '할로윈데이 미모의 뱀파이어 메이크업' 방법을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셀레뷰 제품에 대한 더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연합뉴스)

<저작권자(c)연합뉴스. 무단전재-재배포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