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7.06 (토)

대림바스, GS홈쇼핑서 욕실 신제품 론칭 방송 진행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이데일리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이데일리 정태선 기자] 대림바스가 2018년형 욕실 리모델링 신제품 ‘프리미엄 스위트’를 오는 23일 월요일 오후 9시 40분부터 GS홈쇼핑에서 단독으로 첫 론칭한다.

프리미엄 스위트는 포인트 타일을 선택할 수 있고 다양한 수납 시스템으로 공간 활용을 극대화한 제품으로 이번 론칭 방송에서 120만원 상당의 무료 업그레이드 등 다양한 혜택을 추가해 선보인다.

욕실의 분위기를 좌우하는 타일은 따뜻한 분위기의 무광 또는 화사한 유광 중에서 선택할 수 있다. 포인트 타일은 4종 중 1종을 선택해 취향에 따라 개성 있는 욕실 연출이 가능하다. 상부장은 가로 폭 1200㎜의 양면을 모두 수납할 수 있는 거울형 슬라이딩장이며, 그 아래 인조대리석 선반까지 기본 구성된다. 또 샤워 공간에는 수납형 레인샤워 아래 하부 선반이 신규 추가되며 유리 코너 선반으로 수납력을 강화했다.

모든 구매 고객에게 80만원 상당의 일체형 비데와 40만원 상당의 최고급 레인샤워수전을 무료로 업그레이드하는 특전을 제공한다. 여기에 대림바스 정품 2기능 샤워헤드 1개 추가 증정은 물론 비데 클린서비스 1회권도 증정한다. 실측과 상담을 완료한 고객에게는 신세계 모바일상품권 1만원권을 선물한다.

대림바스 관계자는 “이번 방송은 10월의 단 한 번 방송이자 신제품을 처음 선보이는 방송으로 고객에게 최대한 많은 혜택을 제공하고자 했다”며 “욕실 업계 1위 기업으로서 품질과 서비스, 가격 모든 면이 우수한 제품을 방송하니 가을철 욕실 리모델링을 계획하는 소비자가 구매의 기회를 잡았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