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26 (수)

권영진 대구시장, 아동복지시설 한마음 사랑 큰잔치 개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국제뉴스

권영진 대구광역시장


권영진 대구광역시장 (대구=국제뉴스) 백운용 기자 = 대구시와 대구아동복지협회는 21일(토) 오전 10시 이월드에서 아동복지시설 아동 및 종사자, 자원봉사자들이 함께 모여 소통하는 '2017년 제33회 아동복지시설 한마음 사랑 큰잔치'를 개최한다.

대구시가 주최하고 대구아동복지협회(회장 이종영)가 주관하는 '아동복지시설 한마음 사랑 큰잔치'는 올해로 33회째 개최되는 행사로 대구시 아동복지시설에서 생활하는 아동들과 아동들을 돌보는 시설 종사자 및 자원봉사자들이 한자리에 모여 서로 소통하는 자리로 마련된다.

이월드 야외공연장에서 모범 종사자 및 아동에 대한 포상 후 마술공연을 관람하고 각 시설별로 이월드 놀이공원을 자율적으로 이용하면서 깊어져 가는 가을날 즐거운 추억을 만들며 한 때를 보낼 예정이다.

한편, 대구시에는 23개 아동복지시설에서 741명의 아동이 생활하고 있으며 335명의 종사자가 아동들을 돌보고 있는데 이번 행사에는 20곳의 시설에서 아동, 종사자, 자원봉사자 등 800여 명이 참가할 예정이다.

대구시 하영숙 여성가족정책관은 '이번 아동복지시설 한마음 사랑 큰잔치를 통해 아동복지시설 아동 및 종사자들이 서로 소통하고 단합하며 그동안 쌓인 스트레스를 해소할 수 있는 좋은 시간이 되기를 기대하며 대구시도 시설에서 생활하는 아동들이 좀 더 나은 환경에서 밝고 건강하게 자랄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Copyright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