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26 (수)

동두천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 어린이 식생활박람회 개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동두천=국제뉴스) 이운안 기자 = 동두천시 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는 오는 10월 25일부터~ 28일까지 4일간 어린이식생활박람회 '무지개 졸업식'을 개최한다.
국제뉴스



학부모와 어린이 1000여명에게 안전하고 균형 잡힌 식생활을 알리기 위해 기획된 행사로 올해로 3회째 맞이하게 되었다.

다양한 체험과 공연이 준비된 식생활박람회는 참여하는 어린이들이 자신감과 성취감을 느낄 수 있다는 평가로 지속적인 관심을 받고 있다.

이번, 준비된 공연은 '깔끔이의 건강 대작전'으로 편식을 하지 않고 위생관리에 철저한 깔끔이가 식중독균을 퍼트리는 병균대왕을 이길 수 있는 방법을 찾아 의사 선생님에게 떠나는 이야기로 아이들의 상상력과 감성을 자극한다.

또한, 체육 프로그램으로 '우리 몸 탐험대'라는 주제로 입, 식도, 위, 대장, 항문 네 가지 부스로 나누어 에어바운스, 무지개터널, 파라슈트, 트램펄린, 콩콩이 등 여러 운동 기구를 활용한 놀이를 통해 우리 몸의 소화기관들이 어떤 역할을 하는지 알아보는 유익한 활동으로 아이들에게 재밌는 추억을 선사하는 시간이 준비되어 있다.

마지막 날인 10월 28일(토)에는 제3회 그림사진 공모전 '무지개 밥상' 수상작과 저나트륨 레시피 공모전 '삼삼한 꼬마요리' 시상식이 있을 예정이다.

<저작권자 Copyright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