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29 (토)

안랩, 마이크로소프트 애저 고객 원격보안관제 서비스 사업 수주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안랩(www.ahnlab.com)의 서비스 사업부는 마이크로소프트 애저를 사용하고 있는 국내 대형 미디어의 클라우드 보안관제 사업을 수주하고, ‘안랩 마이크로소프트 애저 고객 원격보안관제 서비스’를 개시했다고 밝혔다.

이 사업에서 안랩은 해당 고객이 전사 자료를 수집하고 공유하는 데 사용하는 ‘마이크로소프트 애저’ 클라우드 서버에 대한 원격 보안관제를 수행한다. 안랩의 보안관제센터(SOC, Security Operation Center)’의 전문인력은 ▲클라우드 서버 실시간 모니터링 ▲보안위협 탐지 및 대응 ▲보안정책 설정 ▲보안 현황 분석 보고서 등 전문 보안관제 서비스를 제공한다.

‘안랩 마이크로소프트 애저 고객 원격보안관제 서비스’는 마이크로소프트 애저 이용 고객이 직접 관리해야 하는 보안 항목 중 네트워크 보안에 대해 전문적인 보안관리를 제공하는 서비스다. 고객은 클라우드 보안관리 부담을 줄이고 안랩 전문 인력이 제공하는 신속한 침해대응, 위협분석 인텔리전스(Security intelligence) 등 클라우드 보안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안랩 서비스사업부 방인구 상무는 “안랩은 클라우드 원격보안관제를 국내 처음으로 시작한 이후 주요 클라우드 환경에서 지속적으로 고객사를 확보해오고 있다”며 “검증된 서비스 역량을 기반으로 앞으로도 클라우드 원격보안관제 시장을 이끌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editor@itworld.co.kr

편집부 editor@itworld.co.kr
저작권자 한국IDG & ITWorl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