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29 (토)

설빙, 미니식빵 100인의 주부 체험단 모집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전자신문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설빙이 따끈따끈한 디저트 메뉴인 미니식빵 100인 주부 체험단을 모집한다.

설빙은 미니식빵이 커피와 디저트를 함께 즐기고자 하는 주부고객들이 좋아할 만한 메뉴인 만큼 주부들이 많이 이용하는 사이트를 통해 시식 체험단을 모집한다고 19일 밝혔다.

모집은 오는 24일까지 진행되며 신청방법은 맘스클럽과 맘스홀릭베이비 카페에 올려진 이벤트 페이지를 자신의 블로그 및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에 스크랩한 후 URL과 함께 미니식빵에 대한 기대감을 맘스홀릭베이비 카페에 댓글로 남기면 된다.

모집 인원은 총 100명으로 시식 체험단에 선정된 고객들에게는 모바일 쿠폰을 일괄적으로 발송해 미니식빵을 시식할 기회를 제공한다.

체험단은 쿠폰을 통해 미니식빵을 시식한 후 후기 작성 기간인 다음 달 5일까지 제품 사진과 리뷰를 자신의 블로그나 인스타그램, 맘스홀릭베이비 후기 게시판에 올리는 미션을 수행하게 된다.

후기를 올린 체험단 중 우수 후기 작성자 10명에게는 설빙 5만원 모바일상품권을 상품으로 증정할 계획이다.

설빙 관계자는 “설빙 매장에서 커피를 주로 마시는 고객층이 30대 이상 주부로 나타남에 따라 주부 고객을 겨냥, 커피와 어울리는 디저트로 미니식빵을 선보였다”며 “주부들이 많이 이용하는 사이트와 카페를 통해 미니식빵을 적극 알리기 위해 시식 체험단 모집을 기획하게 됐다”고 말했다.

이주현 유통 전문기자 jhjh13@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재배포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