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29 (토)

삼성 '기어S3 골프 에디션' 오늘 시판…39만9300원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뉴스1

삼성전자가 골프에 특화된 스마트 워치 '기어S3 골프 에디션'을 19일 국내 시판했다. © News1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서울=뉴스1) 김보람 기자 = 삼성전자가 골프에 특화된 스마트 워치 '기어S3 골프 에디션'을 19일 국내 시판했다. 모델은 '기어S3 프론티어'와 '기어S3 클래식' 두 종류며, 가격은 39만9300원이다.

기어S3 골프 에디션은 골프존(Golfzon)과 협업해 골프 서비스 애플리케이션(앱) '스마트 캐디'(Smart Caddie)'가 기본 탑재된 것이 특징이다.

'스마트 캐디'는 전세계 6만개 이상의 골프 코스 정보를 제공하며, 현재 위치부터 그린까지의 잔여 거리를 정확히 확인할 수 있는 등 골프를 즐기는 사용자들에게 최적화된 서비스를 제공한다.

특히 '기어S3 골프 에디션'은 기존 골프 거리 측정기가 제공하는 '코스 뷰'와 '그린 뷰' 기능을 지원한다. '코스 뷰'는 전국 주요 골프장의 코스 정보를 생생하게 제공해 보다 전략적인 홀 공략을 가능하게 하며, '그린 뷰'는 그린의 형태는 물론 지형의 높낮이까지 섬세하게 보여준다.

'기어S3 골프 에디션'은 골프존 공식 쇼핑몰 '골핑(Golping)'을 비롯해 전국 46개 '골프존 마켓'과 주요 골프 유통점에서 구입할 수 있다.

한편, 삼성전자는 출시를 기념해 이날부터 삼성전자 홈페이지를 통해 '기어S3 골프 에디션'을 1000대 한정 판매한다. 구매고객에게 '기어S3 골프에디션 볼마커', '전용 그린 보수기', '골프존 추가 스트랩' 등 7만원 상당의 사은품을 제공한다.
borami@

[© 뉴스1코리아(news1.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