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29 (토)

스마트스터디, '핑크퐁 데이' 개최…제품 반값 할인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아시아경제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아시아경제 김유리 기자] 유아동 교육 브랜드 '핑크퐁'을 서비스하는 스마트스터디는 자사 온라인몰 핑크퐁 스토어에서 18일 하루 '핑크퐁 데이'를 열고 제품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고 밝혔다.

신제품과 리뉴얼 제품 출시를 맞아 진행하는 이번 핑크퐁 데이에는 품절 대란을 일으켰던 '뉴 핑크퐁 사운드 인형'과 '상어가족 사운드 인형 3종 세트'가 반값(각각 5만7900원, 4만5000원)에 판매된다.

뉴 핑크퐁 사운드 인형은 지난해 말 출시된 '핑크퐁 사운드 인형' 업그레이드 버전이다. 핑크퐁 상어 가족, 티라노사우르스 등 핑크퐁 인기 동요·동화 콘텐츠 50편을 수록했으며 볼륨 조절 기능도 추가됐다. 핑크퐁 인형이 고개를 움직이고 인사를 하는 등 모션 기능을 더했으며 스마트폰, 태블릿PC 등과 연동되는 블루투스 기능을 탑재했다. 유튜브 누적 조회수 9억 회를 돌파한 동요 '핑크퐁 상어가족' 사운드 인형 3종 세트도 50% 할인 판매한다.

교육용 완구 신제품 '핑크퐁 한글버스'도 선보인다. 글자와 낱말을 배우고 배운 글자를 찾아보는 등 6가지 모드를 탑재해 체계적인 한글 놀이가 가능하다. 핑크퐁 한글 노래를 41곡 수록하고 있어 재미있게 한글을 익히는데 도움을 주며 노래에 맞게 설계된 입체 버튼을 누를 때마다 불빛이 나와 아이의 집중도를 높여준다. 37% 할인된 2만9900원에 판매한다.

이외에도 핑크퐁 동요로 배우는 영어 전집 '핑크퐁 퍼스트 잉글리시 빔 에디션'도 50% 할인 판매한다. 이 제품은 영어를 처음 접하는 아이가 언어에 대한 감각을 깨우도록 영상과 소리, 도서까지 결합한 멀티미디어 콘텐츠다. 영상 콘텐츠 1000편이 담긴 '뉴 핑크퐁 빔'과 '핑크퐁 펜' '핑크퐁 퍼스트 잉글리시 전집'으로 구성됐다.

스마트스터디는 "핑크퐁 브랜드에 보내준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이달 첫 핑크퐁 데이를 시작으로 매달 핑크퐁 데이를 열고 인기 상품 할인 판매와 다양한 고객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김유리 기자 yr61@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