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16 (토)

프로스펙스, 한국국제걷기대회 2년 연속 후원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서울ㆍ경기권 42개 프로스펙스 대리점 방문 후 신청시 참가비 무료

아시아경제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아시아경제 조호윤 기자]LS네트웍스의 스포츠 브랜드 프로스펙스는 오는 28~29일 서울 탄천에서 헌인릉 일원까지 걷는 ‘제 23회 한국국제걷기대회’에 2년 연속 공식 후원사로 참여한다고 18일 밝혔다.

프로스펙스는 건강한 워킹 문화를 선도하는 국내 대표 기업으로써 걷기운동 활성화에 기여하고자 이번 행사의 후원을 결정했다. 참가자 공식 기념품인 티셔츠를 제공함은 물론, 임직원이 대회에 참가할 예정이다.

서울, 경기권의 42개 프로스펙스 대리점에서 오는 22일까지 대회 참가 신청이 가능하며, 대리점에 방문해 신청할 경우 참가비 1만원이 무료다.

한국체육진흥회 주최로 열리는 한국국제걷기대회는 국내를 비롯해 미국, 일본, 스위스, 벨기에 등 전 세계 걷기동호인들이 참가, 건강 증진과 함께 국제교류를 경험할 수 있는 걷기 체험의 장으로써 1995년부터 매년 개최되고 있다.

올해도 작년과 동일하게 장지동 가든파이브 중앙광장에 마련된 주 행사장을 중심으로 서울 탄천에서 한강고수부지, 올림픽공원, 몽촌토성, 성내천, 헌인릉 일원까지 이어지는 5, 10, 25, 42㎞ 코스를 걷게 된다. 참가자에게는 완보증, 기념품, 기념배지, 행운권 등이 제공된다.

프로스펙스 관계자는 “걷기 좋은 계절을 맞아 가족, 친구와 함께 서울의 가을을 만끽하며 걸을 수 있는 이번 대회에 많은 관심 바란다”면서 “프로스펙스는 한국걷기연맹의 2017년 공식 후원사로써 다양한 걷기대회에 꾸준하고 적극적인 후원을 통해 건강한 워킹 문화 확산에 힘쓰고 있다”고 말했다.

조호윤 기자 hodoo@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